멜론의 advantage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레포트모음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모음2

멜론의 advantage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7 10:11

본문




Download :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멜론의 advantage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멜론 장점과 단점 강점│약점│기회│위협 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3 )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순서
_SLIDE_1_

뮤직 인터페이스

_SLIDE_2_
목차
기업introduce
멜론이란
기업연혁
서비스 특징
멜론의 長點과 단점
SWOT분석
강점│약점│기회│위협
시장상황
STP분석
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
4P분석
제품│유통경로│판매가격│판매촉진
경쟁사 동향
엠넷 │ 벅스
결론

_SLIDE_3_
1. 기업introduce
멜론이란
기업연혁
서비스 특징
멜론의 長點과 단점
멜론의 오프라인 마케팅
_SLIDE_4_
1. 기업introduce

멜론 = Melody On
SKT에서 2004년 처음 한 통합 온 라인 통합 음악 서비스
디지털 음악 시장 내 브랜드 파워 1위, 시長點유율 1위
총 자산 1313억/ 연 순익 98억원
로엔 소유의 음원유통 회사
국내 최대 음원가입자와 음원 보유
멜론이란
음악이 필요한 순간,
“No.1 Music Platform Melon”
_SLIDE_5_
기업 연혁
1. 기업introduce
[ 2004 ] 2004.11.15 뮤직인터페이스 Melon 오픈

[ 2008 ] 2008. 12 SK텔레콤에서 로엔엔터테인먼트로 편입

[ 2009 ] 2009.11 멜론 국내 최초 스마트폰 음악 스트리밍 실시
2009.12 종합 음악 시상식 멜론 뮤직 어워드 개최

[ 2xxx ] 2xxx.0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음원서비스 부문 1위
2xxx.03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음악포털 부문 브랜드 파워 1위
2xxx.04 멜론 안드로이트 APP 1.0 출시
2xxx.1…(투비컨티뉴드 ) 1 태블릿웹(t.com) 출시
2xxx.12 멜론 뮤직 어워드 개최

[ 2xxx ] 2xxx.0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음원서비스 부문 연속 1위
2xxx.0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온 라인 음악 서비스 부문 1위
2xxx.02 아이폰 및 아이패드 APP 출시
2xxx.03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음악 포털 부문 2년 연속 1위
2xxx.05 블랙베리 APP 출시
2xxx.06 Melon-Google 음악 검색 제휴 (Web/Mobile)
2xxx.11 멜론 뮤직 어워드 개최
_SLIDE_6_
서비스 특징
1. 기업introduce

음악 유비쿼터스 환경 구축!
_SLIDE_7_

융합형 휴대용 디바이스 수용
PC 모바일 TV DMB등을 통한 음원 공급 활동
휴대폰 및 mp3 제조사와의 자사 기술 지원 계약
저작권의 중요성 존중 (MLB)
국내 최다 음원 확보 성공
→ 음원권자와 멜론의 윈윈
DRM (digital rights management)
: 디지털 콘텐츠 권리 관리기술 개발 및 적용

서비스 특징
1. 기업introduce
_SLIDE_8_
1. 기업introduce
長點
단점
_SLIDE_9_
2. SWOT 분석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rtunity (기회)
Threats (위협)
_SLIDE_10_
2. SWOT 분석
Opportunity
Weakness
Threats
시장 점유율 업계 1위
온 라인 음악 서비스의 대명사
고객 창출SKT와 연계한 막강한 유통파워
신작





멜론,장점과,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멜론의 advantage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설명


다.

레포트모음2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obolif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obolife.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