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스터피자(Mr.Pizza)의 마케팅 분석 > 레포트모음3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모음3

[마케팅] 미스터피자(Mr.Pizza)의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7 08:33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향후 개선방안

여성 고객이 주문할 때는 프리미엄 피자를 2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

미스터피자(Mr.Pizza)의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PPT
매월 7일을 우먼스 데이 (Woman`s Day)로 지정.

2. 환경 분석


4. STP 분석
고급 식자재 사용해 원가가 높은 단점 불구 불필요한 로열티 등 강점 살려 가격경쟁력 유지
3. SWOT 분석
미스터피자(Mr.Pizza)의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PPT

Download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ppt( 56 )


마케팅사례-3745_01_.gif 마케팅사례-3745_02_.gif 마케팅사례-3745_03_.gif 마케팅사례-3745_04_.gif 마케팅사례-3745_05_.gif

설명
1. Mr. Pizza 紹介
→ 불황 불구 사업확장의 원동력

수능시험 수험생 대상으로 수험표를 가지고 미스터피자 매장을 방문해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한 이들에게 피자금액의 20% 할인 행사 진행.
5. 4P 분석
해외 브랜드 매장 임대료,인건비 등이 치솟아 고전. 반면 프랜차이즈와 직영점의 장점(長點)을 적절히 조화
순서
[마케팅] 미스터피자(Mr.Pizza)의 마케팅 분석

→ 평상시보다 약 30~40% 이상 매출 증가 결과 나타남.





미스터피자마케팅, 미스터피자 피자헛, 미스터피자 광고, 문화마케팅스타마케팅, 마케팅광고경영



다.

레포트모음3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obolif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obolife.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