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피트,리네이밍,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시험족보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험족보모음

베니피트,리네이밍,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7 10:11

본문




Download : 베니피트,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치하기

구분
2000년
2xxx년
시장 구조
화장품 전문점을 중심으로 한 시판유통
브랜드숍, 백화점, 마트, Internet, 홈쇼핑 다중유통
1차 고객
대리점, 전문점
소비자
마케팅 전략(strategy)
오프라



Download : 베니피트,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2 )





베니피트,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베니피트,리네이밍,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베니피트,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베니피트,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베니피트 리네이밍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다. 설치하기

베네피트의 역싸
1976
작은 메이크업 부티끄 오픈 (더 페이스 플레이스)
1977
베네틴트 출시
1989
카탈로그 시리즈 탄생
1990
더페이스플레이스 ` 베네피트
1997
런던의 해러드 백화점 오픈
2001
배스 앤 바디라인 출시
2003
브라우바 매장 오픈
◀ 출처
_SLIDE_6_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8/10
_SLIDE_9_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생략(省略)) 설치하기

BAVI
PHAT
귀여운
매력적인
친근한
필수품
자연의 순수함과 식물의 싱그러움을 담은 스토리,
재미와 감동을 선사
2. 프로젝트 정이
경쟁사 분석
_SLIDE_8_
슈에무라
‘아름다운 메이크업은 아름다운
피부에서 스타트된다’

일본의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슈에무라의 이름을 딴 ‘슈에무라’는
50년 이상의 역싸를 자랑하고 있다.

_SLIDE_4_
2. 프로젝트 정이
자사 분석
평범한 여성들의 얼굴 결점을 감쪽같이 가려주면서,
advantage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부각시키는 뷰티 고민해결사
BENE
FIT
이태리어
‘ 좋다’
‘알맞은’
‘적당한’
4/10
_SLIDE_5_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베니피트,리네이밍,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베네피트 리네이밍

_SLIDE_2_
목차
1. 배경 및 목표(目標)
2. 프로젝트 정이
자사 분석
경쟁자 분석
소비자 분석
SWOT
2/10
3. 브랜드 네임 전략(strategy)
브랜드 컨셉
히트친이유와 개선할점
브랜드 네임 스팩트럼
브랜드 포지셔닝맵
브랜드 컨셉 키워드
브랜드 네이밍 방향
4. 브랜드네임 후보안
_SLIDE_3_
1. 배경 및 목표(目標)
이 브랜드를 창설하려 할 당시에 아티스트가 이탈리아로 여행을 갔을때 현지사람들이 “베네베네!”(이태리어로 ‘좋다’)라고 외치는 것을 듣곤‘베네피트’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BIO
THERM
비오템 생물 학자의 전문성
피부문제를 해결하는데 효능적인 생물학적 접근 방식
(이러한 방식은 피부의 자연적 균형을 존중하는 동시에 중효한 매커니즘을 활성화)
비오템만이 가진 최초의 더모바이오틱, 순수플랑크톤 PTP의 근Cause 스파워터를 가리키는 것
_SLIDE_11_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_SLIDE_12_
2. 프로젝트 정이
소비자 분석
12/10

2xxx년도 상반기 백화점 매출 순위

_SLIDE_13_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배경
3/10

목표(目標)
베네피트라는 부정적인 단어사용이 아닌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네이밍으로 리네이밍을 하는 것이 목표(目標)입니다.

바비브라운은 메이크업아티스트인 자신의
이름을 따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_SLIDE_10_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

키엘
키엘은 1851년 콜롬비아 약대를 졸업한
존 키엘(JOHN KIEHL)의 뉴욕 13번가에
오픈한 ‘키엘 약국’에서 스타트되었습니다. 그러나 베네피트의 뜻은 ‘정부가 실업자나 장애인에게 주는 수당’이라는 부정연상으로 해석이 되기 때문입니다. 설치하기

타 겟
20대 초반 ~ 30대 초반
패키지
복고풍의 일러스트레이션
15세 소녀부터 향수에 젖어든
어른들에게도 어필이 가능
캐릭터
포드자매가 수집한 인형
(라나,개비, 시몬, 베티)
_SLIDE_7_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

비오템
비오템 로고의 웨이브는 물에서 태어난 비오템 근원을 상징하는 심볼로 자연스러운 피부 매커니즘의 활동성을 표현합니다. 설치하기

바비브라운
Bobbi는 그녀의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모든 여성들이 자신만의 advantage을 살려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험족보모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obolif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obolife.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