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솔루션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7 09:35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Download :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5 )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1 . Samsung introduce
국내 노트북 PC시장 판매량
1 . Samsung introduce
LG
HP
삼보
도시바
삼성
37.2
19.8
10.3
8.7
5.2
소니
4.2
후지쯔
3.8
출처 : Brand stock(업계추산) 단위 : %
2 . 마케팅 환경
경제적 환경
1. 최근 미국발 경기 침체 등의 영향으로 지연되어왔던 PC교체
수요가 활성화 됨

2. 투자가 회복되면서 노트북 시장은 꾸준한 성장추세- 기업의 노트북 수요 증가- Mobility 기능이 강화된 노트북 PC 수요 증가- 노트북의 원가 절감으로 인한 가격하락
- 넷북 수요는 경기 불황과 맞물려 저가 노트북
PC 시장이 커져 수요증가 추세
2 . 마케팅 환경
사회, 문화적 환경
1. 휴대성이 용이하여 데스크탑 대신노트북을 구입 증가

2. 사생활을 중시하는 문화적 풍토가확산되면서 데스크탑과
별도로 노트북을 추가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

3. 작고 깜찍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노트북 등의 출시로
대학생들 사이에서 노트북 사용문화의 발생으로 수요증가

4. 집과 직장에서 무선랜을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
2 . 마케팅 환경
기술적 환경
1. 무선 인터넷 기술의 발달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컴퓨팅
환경이 조성, 이동성의 제약조건 사라짐

2. 데스크탑에뒤지지 않는 성능으로업무환경이나 개인적
환경에서 데스크탑 PC의 영역을 노트북이 점차 점유하며
기업이나 가정에서 노트북의 수요는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3 . 내부적&외부적 환경
SWOT 분석
opportunity(기회)
weakness(약점)
strength(강점)
threat(위협)
1. 편리한 A/S
2. 고성능PC
3. Slim & Light 모델제작
1. 센스만의 고유 이미지 부족
2. 젊은층이 선호하는 디자인이 취약
1. 노트북 수요층 확대…(투비컨티뉴드 )
2. 무선 컴퓨팅 환경의 발달
1. 외국 브랜드의 공격적 마케팅
2. LG X-note의 급격한 추격
Product
기업의 경영의 성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열쇠는 신제품 출시이다
4 . 4 P
Product
4 . 4 P
Price
프리미엄 가격 정책에서 합리적인 가격정책으로
Price
4 . 4 P
Place
삼성전자는 할인점전자 전문점 등을 중심으로
‘브랜드 숍’戰略
Place
4 . 4 P
Promotion
1. 하이브리드 마케팅(SENS + 루이까또즈 가방&네스팟)
2. 센스 아카데미 페스티벌
Promotion
5 . LG전자(X-NOTE)
스타일에 반하다
Chic
5 . LG전자(X-NOTE)
1. It SENS

2. TOP Marketing

3. 휴대성, 편의성 극대화

4. 수려한 디자인
1. 얇고 가볍고 아름답고
강한 제품의 특징 강조

2. 주로 젊고 다양한 계층을
공략한 이벤트

3. 고급화 戰略을 사용

4. 프리미엄 이미지 戰略
5 . LG전자(X-NOTE)
류승범 / 신민아 / 현빈

3인3색의 새로운 광고모델의 등장
20대에게 소구하기 강한 스타가 출연해
광고적 재미가 상승
여름날의 에피소드 7편

크로스오버 필름 형식
총 7편의 에피소드 동영상을 제공하여
젊은층으로 부터 큰 선호도 증가
뮤지션 유희열과의 만남

젊은층에게 감성적인 음악으로
사랑받는 유희열이 합세하여
퀄리티있는 캠페인을 완성
5 . 삼성전자(Sens)
센스만의 느낌

최고기업의 최고 기술력과
최근 디자인에도 많은 시도를 통해
고급스러운 제품을 스타일링하는
과정에서 센스만의 색깔이 형성
센스걸 임수정

센스광고의 변천사를 함께해온
센스걸의 장기출연은
임수정과 센스 이미지의 동일화 유도
갖고싶다 it SENS

꼭 갖고 싶은 아이템에 붙는 It 을 도입한
슬로건으로 디지털 유목민에 이어
일관되게 이어져와 높은


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_.gif
다.

솔루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obolif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obolife.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