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책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PPT > 솔루션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책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7 10:11

본문




Download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레포트/경영경제







%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에어부산%20마케팅%20SWOT,STP,7P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1_.gif %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에어부산%20마케팅%20SWOT,STP,7P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2_.gif %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에어부산%20마케팅%20SWOT,STP,7P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3_.gif %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에어부산%20마케팅%20SWOT,STP,7P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4_.gif %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에어부산%20마케팅%20SWOT,STP,7P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5_.gif %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에어부산%20마케팅%20SWOT,STP,7P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6_.gif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에어부산 기업과 성공요인 에어부산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순서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책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PPT
에어부산,기업과,성공요인,에어부산,마케팅,SWOT,STP,P전략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우리잘했조

201211130김성경
201211273주지혜
201211287허미소
201211291황혜진
AIR BUSAN
_SLIDE_2_
INDEX
1. 에어부산 기업소개

2. 에어부산 기업환경분석
(1) 3C 분석
① Company, 자사분석
② Customer, 고객분석
③ Competitor, 경쟁사분석 (진에어.제주항공)
(2) SWOT분석

3. 에어부산 STP 분석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에어부산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믹스 7Pstrategy

5. 에어부산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과 향후전망
_SLIDE_3_
에어부산의
기업소개 & 환경분석
_SLIDE_4_
‘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게는 오히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부산의 Mission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고객가치 창조
에어부산 기업소개
_SLIDE_5_
①안전을 위한 노력
국내 LCC 중에서는 유일하게 자체 비행 훈련 장치 도입

②지속적인 노선확대
中國이 새로운 항공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에어부산이 김해공항의 中國 노선 활성화를 주도적으로 이끌어옴(부산-시안/부산-마카오 노선, 부산-칭다오 노선)

③직원들을 위한 복지혜택
항공권 지원, 의료서비스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에어부산 기업소개
국제 1만명
(37% ↑)

전체 1,569만명
(전년대비 20.2% ↑)

국내 1,078만명
(13.8%↑)
2014년 1분기 항공사별 국내선 시장 점유율 `국토교통부`
_SLIDE_6_
① Company, 자사분석

5년 간 650여 개의 일자리를 창출
부산 기점 노선 확대
모바일 탑승권 활용도 1위

② Customer, 고객분석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여행객과 비즈니스 고객들

고객들의 니즈: 자신들의 구미에 딱 …(To be continued ) 맞는 가격경쟁력과 쾌적한 서비스

기업환경 분석-3C분석
_SLIDE_7_
③ Competitor, 경쟁사분석
1)진에어
지정좌석제를 없애고 먼저 도착한 사람이 자리를
정하는 시스템을 도입

→ 시간을 절약할 뿐 아니라 혼선을 줄일 수 있는 advantage

‘나비포인트제도’
항공편을 이용하면 나비 모양 도장을 찍고 노선별로 10~40포인트를 적립

→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보너스 항공권 발급
2) 제주항공

국외선의 증편뿐만 아니라 국내와 국외의 노선에 모두 집중

타 항공사들과 달리 국내선 개발에 초점을 맞추어 틈새시장을 공략

기업환경 분석-3C분석
_SLIDE_8_

T
O
W

S
대형항공사에 비해 저렴한 운임으로
단거리 노선 운항
- 국내 대표적인 지역 항공사
- 아시아나 항공과 공동운항

- 저가 항공사중 비싼 편
메이저 항공사에 비해 취항 노선이 적음
- 잦은 결항과 지연의 가능성
- 저가항공이라는 꼬리표
여행 활성화와 비즈니스로 인한
국내 항공사 이용 증가
대형항공사에 대한 높은 요금,
복잡한 절차,시간에 대한 불만 증가
- 저가 항공사의 시advantage유율 증가
- 한류열풍
고유가, 고환율로 인한 고정비용
증가
고속철도 이용에 따른 항공이용객의
이탈
- 국내 저가 항공사들의 경쟁 치열

기업환경 분석-SWOT분석

T
고유가, 고환율로 인한 고정비용
증가
고속철도 이용에 따른 항공이용객의
이탈
- 국내 저가 항공사들의 경쟁 치열
S
대형항공사에 비해 저렴한 운임으로
단거리 노선 운항
- 국내 대표적인 지역 항공사
- 아시아나 항공과 공동운항
O
여행 활성화와 비즈니스로 인한
국내 항공사 이용 증가
대형항공사에 대한 높은 요금,
복잡한 절차,시간에 대한 불만 증가
- 저가 항공사의 시advantage유율 증가
- 한류열풍

W
- 저가 항공사 중 비싼 편
메이저 항공사에 비해 취항 노선

설명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책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PPT

Download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17 )



다.’

에어부산의 Mission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고객가치 창조 ...

_SLIDE_1_
우리잘했조

201211130김성경
201211273주지혜
201211287허미소
201211291황혜진
AIR BUSAN
_SLIDE_2_
INDEX
1. 에어부산 기업소개

2. 에어부산 기업환경분석
(1) 3C 분석
① Company, 자사분석
② Customer, 고객분석
③ Competitor, 경쟁사분석 (진에어.제주항공)
(2) SWOT분석

3. 에어부산 STP 분석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에어부산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믹스 7Pstrategy

5. 에어부산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과 향후전망
_SLIDE_3_
에어부산의
기업소개 & 환경분석
_SLIDE_4_
‘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게는 오히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솔루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obolif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obolife.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