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戰略,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戰略,TGI분석,서비스마케팅 > 솔루션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솔루션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戰略,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戰略,TGI분석,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7 10:11

본문




Download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먼저 서비스마케팅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서비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서비스마케팅에 대한 理論(이론)적 배경에 대하여 서술한 후 두 업체의 서비스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 대표적인 패밀리 레스토랑인 베니건스와 ,TGI 프라이데이의 서비스마케팅전략에 대하여 비교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서비스 마케팅전략의 必要性에 대한 것을 중점으로 조사 해보았다.

_SLIDE_6_
ⅲ. 서비스 마케팅의 정의
① 서비스의 정의는 대체로 무형성에 주목하여 학자들의 수만큼이나 다양하게 주장됨.
② 서비스 관념 규정이 가지는 본질적 한계를 인정하면서 서비스를 정의함.
③ 서비스는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인간 또는 설비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제공되는 무형의 것
④서비스 마케팅은 서비스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활동
⑤서비스 마케팅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개인 및 조직의 활동
⑥ 서비스라는 상품이 갖는 특징으로 인하여 마케팅 방법, 조직, 시스템 및 프로세스 등이 조금씩 달라짐.

_SLIDE_7_
ⅳ. 서비스 마케팅의 特性(특성)
① 무형성(Intangibility)

② 소멸성(Perishability)

③ 이질성(Heterogeneity)

④ 비분리성(Inseparability)

_SLIDE_8_
II. 본 론
1. 기업紹介(소개)

ⅰ. 탄생, 배경
- 베니건스 : 1995년 2월 미국 대규모 외식 업체인 메트로미디어





TGI프라이데이%20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_pptx_01_.gif TGI프라이데이%20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_pptx_02_.gif TGI프라이데이%20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_pptx_03_.gif TGI프라이데이%20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_pptx_04_.gif TGI프라이데이%20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_pptx_05_.gif TGI프라이데이%20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_pptx_06_.gif



순서
다.

이렇게 치열한 경쟁업체들의 생존을 위해서는 음식의 맛, 분위기, 가격경쟁은 서로 비슷하기 때문에 차별적인 서비스만이 소비자들을 끌어 모을 수 있는 게 현재 실정이다.

_SLIDE_5_
ⅱ. 서비스의 경영학적 정의
1) 활동론적 정의
서비스란 판매목적으로 제공되거나 또는 상품판매와 연계해서 제공되는 제 활동, 편익, 만족
2) 속성론적 정의
제품과 다른 점으로 서비스를 파악- 시장에서 판매되는 무형의 상품
3) 봉사론적 정의
서비스를 주종관계에서와 같이 인간의 인간에 대한 봉사로 보는 것이 기존의 통설이라 전제하고, 이러한 전통적 발상을 탈피해야 한다고 주장
인간노동을 기계로 대처하여 서비스의 공업화를 통한 효율성 향상을 주장
4) 인간상호론적 정의
서비스는 무형적 성격을 띠는 일련의 활동으로서 고객과 서비스 종업원의 상호관계로부터 발생하며,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이다.

_SLIDE_4_
2。서비스와 서비스마케팅이란
ⅰ.서비스의 정의
- 서비스(Service)란

① 구체적인 형태를 띠고 있지는 않지만 사람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
② 재화(財貨)를 생산하지는 않으나 그것을 운반배급하거나 생산소비에 필요한 노무를 제공하는 일. 개인적으로 남을 위하여 여러…(투비컨티뉴드 ) 가지로 봉사하는 것.
③ 고객에게 이익을 베푸는 것.
④ 토지 자본 노동이라는 각 생산요소나 정부 등이 재(財)를 생산하거나 또는 직접 인간의 욕망을 총족시키고자 하는 봉사활동을 가리킨다.
설명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戰略,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戰略,TGI분석,서비스마케팅

Download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89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비교,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TGI마케팅전략,TGI,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戰略,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戰略,TGI분석,서비스마케팅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 비교 베니건스마케팅전략 베니건스 TGI마케팅전략 TGI 서비스마케팅






_SLIDE_1_
경영학 프로젝트
_SLIDE_2_
목 차
I. 서 론

1. 연구 목적
2.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이란

Ⅱ. 본 론

-베니건스와 TGI프라이데이 비교 분석-
1. 기업紹介(소개)
2. 서비스 마케팅전략 분석
3. 외부환경분석
4. 4P 분석
5. STP 전략 분석
6. SWOT 분석

III. 결 론

_SLIDE_3_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마케팅 비교 분석
1. 연구 목적
2010년 현재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은 외식문화의 발달과 함께 매년 수익률이 증가하고 있따 우리나라에 들어온 패밀리 레스토랑중 가장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곳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프라이데이, 빕스 이 네 곳이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의 산업...

_SLIDE_1_
경영학 프로젝트
_SLIDE_2_
목 차
I. 서 론

1. 연구 목적
2.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이란

Ⅱ. 본 론

-베니건스와 TGI프라이데이 비교 분석-
1. 기업紹介(소개)
2. 서비스 마케팅전략 분석
3. 외부환경분석
4. 4P 분석
5. STP 전략 분석
6. SWOT 분석

III. 결 론

_SLIDE_3_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마케팅 비교 분석
1. 연구 목적
2xxx년 현재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은 외식문화의 발달과 함께 매년 수익률이 증가하고 있따 우리나라에 들어온 패밀리 레스토랑중 가장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곳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프라이데이, 빕스 이 네 곳이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의 산업구조를 잠식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솔루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obolif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obolife.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